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소신발언) 그래서 전투경험개선은 대체 뭐가 있는건지?

초록매실0
댓글: 8 개
조회: 236
비공감: 1
2026-06-25 07:46:17
시너지는 알빠노 주는대로 처먹어라

포식자 좆같은 탈진 어쩔? 
블래스터 영원히 카운터 안칠게~? 내리라고?  싫어~ 
창술사는 그냥 치피증 깔개 할게~ 
버스트? 잔재나 하세요라
교감 수치 딸깍 하는것도 힘들어요. 제발 상소 해주세요
점화는 그냥 최저시급 편돌이 할게
호크는 잊었어요 8년동안 잊었어요
이슬비가 뭔가요 그런 각인이 있었나요?

서포터도 잊었어요 도화가 말고 다 접던지 말던지 

뭐 씨발 밸런스패치 내용보고 기억나는거는 

지금 종막하드를 기공사6명이서 가면 원기옥 쿨마다 1개씩 쏘면 페이즈 하나씩 넘어가겠네? 라는거 정도? 

좆같은거 쿤켈하다 짜증나서 적는 글이 맞습니다 지혼자 얼음바닥에서 방방타나 
점프를 몇번을 처하는거야 이거

Lv42 초록매실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