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모델 성폭행 혐의' 성인화보사 전 대표, 2심서 집행유예 석방.gisa (피해자의 진술 인정 X)

아이콘 못해도열심히
댓글: 9 개
조회: 320
2026-06-25 07:47:27
https://n.news.naver.com/article/001/0016156616



모델 30명이 성폭행+가스라이팅 등등으로 고소했던 그라비아 대표 판결임

(https://v.daum.net/v/20250722121036537?f=p)



1심에서는 피해자측 증언 대부분 인정+대표가 모델한테 소송한 것도 무고죄로 본다고 유죄=10년 나왔는데



2심에서





1) 피해자들 증언이 증거가 없고 진술만 있는데 이걸로는 공소사실 증명이 어려움 -> 무혐의



2) 피해자들은 대표가 어린 모델들한테 다른 곳하고 계약하면 너 좆망한다고 가스라이팅했다고 주장했지만

가스라이팅 주장한 모델 중 일부는 다른 회사에서 화보찍고 자유롭게 활동했는데 뭔 가스라이팅? -> 무혐의



3) 대표가 성폭행해서 피해를 입었다고 했는데 그 뒤로도 영화를 보거나 오히려 자기 지인을 모델로 추천하거나

민감한 개인정보를 포함한 상담까지 했는데 이게 진짜 피해자 맞냐? -> 무혐의



4) 다만 미성년자 모델쓴건 인정되서 유죄



3번은 저도 이해가 안되네요.
판결도 1심에선 혐의있다 해놓고 2심와서 무혐의라 하는것도
이해가 안되고요  변호사가 대단하긴하네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