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달소 리퍼좀 ㅆ발 좀 행복하게 해주세요

아이콘 파란빛레몬
댓글: 56 개
조회: 7739
추천: 84
비공감: 3
2026-06-25 08:47:47


(포강까지 너프 먹인 카제 예측 밸패당시 달소 밸패 내역)

예측 밸패로 딜 너프했다가 다음 패치에 다시 돌려주고




개선이랍시고 잘써먹던 잠행 삭제해서 유틸 찐빠내고 2022년 시즌2 스킬트리로 롤백시켜놓고


잠행 삭제하면서 유틸 찐빠난거 2개월 지나서야 돌려주고


병12신같이 코어 개선 패치에 나메 딜증 올려준것도 웃으면서 넘겼는데



이제 좀 제대로 개선받나 싶었더니 백어택 리스크 삭제한 대가로 그칼 3스택 확정 백어택을 가져갔네?
이래봤자 여전히 허수 1배율도 안나오는데 저거 있으면 달소 리퍼 뭐 좆사기됨?


확정백 써먹는 스킬이 초각스인데 이 스킬 프레임을 피면도 없이 확정백도 없이 쌩으로 쓰라고?




암살자의 거래라고 지랄하면서 체방따리한테 받피감 패널티 넣고
좀 심한거 같으니까 공속 감소로 선심쓰듯 바꿔줄 때 부터 얼탱이가 존나 없었는데
2년지나서 패널티 없는 깡피면 만들어주길래 좋아했는데 까보니 모션까지 같이 날려서 피면 유지 짧아진 내역도 있음 ㅋㅋ

리퍼는 왜 뭐 줄 때 주기만 하지않고 하나를 뺏어감?

팔 한 짝 없다고 울고있으면 팔 한 짝만 주라고 다리 한 짝 떼가지 말고

남들은 개선받을때 이거주고 저거주고 죄다 퍼주면서 리퍼는 왜 ㅆ발 매번 등가교환을 쳐하고있냐고
우리도 걍 다 달라고 제발 좀


'높은 숙련도를 요구하는 만큼 상응하는 전투 성능' 이라며 ㅆㅂ

아덴 수급중 절반이 노경면에 장판형 다단히트라 한 틱 빗나가면 아덴 안차서 평타치는 병신 사멸이 허수에서 올백어택 0.95 겨우 뜨는게 니들이 의도한 전투 성능이란거냐?

시즌3 이후 모르둠 뒤통수 신나게 팰 때 제외하고 달소가 좋았던적이 대체 언제인지도 모르겠다

벨가누스의 원죄는 대체 언제 끝나는거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