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크 유저로서 단 한가지 바란것

갓로텔리
댓글: 2 개
조회: 114
추천: 2
2026-06-25 10:29:53


호크는 지금 직각이 없습니다. 호크 1 호크 2 이 수준 

PVP 전용스킬로 도배되어있어서(연막화살, 그림자화살 등) 쓸 스킬이 없는관계로
두동과 죽습이 쓰는 스킬인데 같은 스킬을 채용하고있어요(둘다 가장 메인 그리드)

아덴 아이콘만 다르지 플레이스타일이
죽습 : 아덴수급기로 아덴을 채운뒤 Z를 누른다. 
두동 : 쿨 돌때마다 Z를 누른다. 
이정도 차이밖에 없습니다

그리드도 스나이프(A) OR 차징샷(D) 강화 차이..

딜이고 유틸이고 개선받으면 좋겠고 받아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시급한건 몰개성한 구조가 아닐까 싶어요.
제발 직각 분리좀 제대로 해줬으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