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ㅋㅋㅋ 싱글하는 사람은 캐릭 투자 안하는 줄 아나봐

탈퇴하려고요
댓글: 7 개
조회: 212
2026-06-25 10:41:02
물론 나메 다니시는 행님들에 비해 훨씬 싸게 게임하고 있음.

뭐 싱글단들이 그대로 하드 투입된다 하는데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하는진 모르겠고

나는 하드  장비 계승 때문에 버스 타는 게 다고
나머지는 내 손으로 깨고 싶어서 싱글 다님.

기본적으로 '나는 똥손이다.' 모드가 탑재되어 있어서
공팟 다닐 때도 준 하드 스펙 만들어 노말 다니는데

뻑하면 싱글 유통골드가 많니 어쩌니 ....
그거 모아  보석이라도 살라치면 몇 주 돌아야되는지 알고 하는 말인가?

겜에 큰 골드 안들어가니
성심당 같이 쉬운데 가서 유각 비싼 거 나오면
기분 좋은 거 같이 나누자고
나머지 분들이 1,2 만골쯤 더  가지실 수 있게 입찰도 함.


한 줄 요약.
싱글 쳐내지마라.

Lv11 탈퇴하려고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