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귀자(거의늅).. 질문있습니다 선생님들

콤비버스
댓글: 6 개
조회: 177
2026-06-25 12:30:57
이번에 복귀하게됬는데 그 1700찍고 강화하는걸 상재먼저 다 40찍고 일반강화하는건가요

아니면 그것도 효율에따라 다른것일까요??

예전엔 무슨 사이트에서 봣던거같은데 그래도 어느정도 정해진건있엇던걸로 기억하거덩요

뭐 방어구 올 상재 40하고 무기 40하고 일반강화해라 뭐그런것들있자나용

알려주시면감사드립니다!

아 그리고 이번엔 그 펫활성화하는 쿠폰이 프리미엄 구매해야지만가능한거죠? 예전엔
슈모익이나 이런거에 줬던거같은데 제가 놓친건지 궁금합니다!!

나머지 잼이나 이런건 뭐 차근차근보려하는데 일단 1720찍으려면

뭐부터 강화해야하는지 알아야할것같아서 답변주시면감사드립니당!!!

Lv6 콤비버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