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익스 캐릭 1720 생각보다 금방 찍음..

아이콘 잿꽃
댓글: 5 개
조회: 262
2026-06-25 10:55:21


기존에 골드 재료 등 모으면서 익스 날만 기다려서 
귀속 재료에 카게 필보 보상까지 다 나름 다 모아놓고 골드는 한 80만 골드에 이벤트로 얻는 것들 아크패스랑 부스트 프리미엄까지 하니까..

젬도 좀 깍고 해서 골드 4만 골드 남고 ㅋㅋㅋ
1720찍음.. 전투력이 좀 아쉽네요 9만 올리면 3000인데..

정작 성당 한 번 공략보고 트라이 가보려고 2단계 트라이 팟 누르니 다 거절..
암구 24각인데 팔찌도 깍아놨는데 코어도 곰 222 18씩 이벤트에 깍은 거 하니까 다 올렸는데 혼돈 전설 14라서 그런가;;

세르카 매칭 싱글은 유튜브에 공략나오면 가보면 되겠죠? 아님 기존 세르카 공략 봐야 할까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