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홍XX감독 일본사람임??

아이콘 문문문문
댓글: 1 개
조회: 163
2026-06-25 11:03:11
아니 공격 할때는 미드필드 지역에 사람이 없어서 공 줄사람도 없어
수비할때는 공격간 선수들 안내려와서 수비도 없어
내려오면 이미 수비 상황 끝났어 ㅋㅋ(우리 수비수 없어서 상대방 슛 다때리고 해결 다보고 돌아감)
뺏어서 역습가려고 하면 선수 없어서 중원에서 골키핑하려고 발악하는데도 계속 줄 곳없어서
패스 어이없이나감

이정도로 다 보이는데 감독이 전술, 선수 다 안바꾸는거면 우리나라 망하길 기대하는거아님??
32강 못가게 멱살잡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