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형들 pc방 이벤트x2 효율 좋은거야?

하빈하빈
댓글: 21 개
조회: 686
2026-06-27 06:33:59
늅늅인데 오늘 시작하면 하루정도 간당간당하게

이벤트 2개 다 챙길수 있을것 같은데...


동네 겜방이 너무 안좋아서 가서 겜하려는게 아니고

거의 켜두려고 가야하는건데

겜방비 10만원 + 열흘동안 노동비(?) 뽑을만큼 좋으려나


질러둔 아크패스로 만족하고

차라리 골드사서 퉁쳐질 정도면 안갈까 싶은데

의견 부탁해 형들!

Lv12 하빈하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