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00에서 1710 빨리갈필요가없음

Wkqlwk
댓글: 8 개
조회: 812
2026-06-27 08:15:09
1700이 64500골드고 1710이 91000골드
둘의 차이는 26500골드지만
상재 30가는데 40~50만골드가 들어감 굳이 빨리가봤자 복구하는데 더오래걸리는구조임
그냥 한달정도만 1700주차해서 싱글상점에서 재료사고 낙원가서 골드뽑고 이벤트로 골드 융화재료 먹으면 충분히 가능함
그냥 무지성으로 1710가는거보다 한달만 주차해서 가는게 덜 손해보니깐 천천히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