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모부캠은 진짜 고인물을 위한게아님

아이콘 간장공장간장
댓글: 2 개
조회: 165
2026-06-25 11:43:11
그동안 슈모익은 고인물들이 딸깍딸깍 배럭 금방만들기 해서 골드생산 바로 투입하기 적합했는데

거래가능 재료 생산줄이고, 귀속 파밍재료 늘리고 , 모부캠 라인들 전부 싱글로 돌리면서 천천히 게임에 익숙해지게끔 설계해둔듯

뉴비들 조바심나서 빨리 1720찍고 레이드하러가!! 하는 스탠스가아니라

재료 모자르지? 우리 파밍요소로 카던도있고 지옥도있고 천천히해~ 스펙밀리는거 상관없어 어차피 레이드 싱글이야~ 하는 스탠스인듯

이번 모부캠 실링 존나빨리더라 ㅋㅋ 최소 5천만이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