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애초에 블레이드 버스트 유저는 강캐충임

Abo
댓글: 2 개
조회: 158
2026-06-25 13:27:41
리메이크 이전에는 가토버스 돌릴때만 쓰는 잡각인이었기에 코어층 유저가 없었고
리메이크 이후에는 전후무후한 전성기의 0티어 직각이었기 때문에 버스트 블레이드 유저에게는 최근 시즌3이 가장 약한 시절임

근데 그 제일 약한 시절마저도 강함순위에서 이슬비 핸건 전태랑 동일선상에 있었던적이 없음

구조가 변했음에도 옆직각보다 고점이 낮다 말나오는 상황에 평균 및 저점을 기반으로 한 고평가를 받아들일수 있을리가 없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