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개인적으로 이해안가는 흡연러 행동

아이콘 디바쨩
댓글: 14 개
조회: 260
2026-06-25 12:18:32


1. 걸어가면서 피는놈
> 얘 출몰하면 필사적으로 빠른걸음으로 추월해가야함

2. 버정 옆에서 피는놈
> 자기딴에는 매너(?)랍시고 5미터 정도 떨어져서 피는지 몰라도 걍 어이가없어. 얜 내가 피하지도 못해서 넘화남

3. 흡연부스 바로 밖에서 피는애들
> 제발 들어가서 펴. 왜 그러는거야. 그래도 요즘엔 안에서 피도록 단속 빡시게 하더라

4. 침 찍찍
> 우웩 걍 더러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