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 좀 보기 안좋네 이번엔ㅋㅋㅋ

옅푸른
댓글: 2 개
조회: 357
2026-06-25 13:51:50
논점은 눈가루가 ‘버스트가 잔재에 비해 실전성이 안좋아서 딜이 10~20프로는 더 나와야한다’라는 말을 근거로

버스트가 S급이 맞냐 이건데

무슨 글을 몇개씩 쓰면서 블레 유저들은 뭘 원하는거냐
하면서 블레 유저들이 앞뒤가 안맞는 말을 한다는듯 싸잡는데

별로 좋게 보이진 않네 눈가루한테 반박해볼 생각은 없나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