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진정한 쌀먹은 1700 다서버임

Wkqlwk
댓글: 3 개
조회: 158
2026-06-25 15:11:35
로아와 주간골드 순위만 봐도 답나옴
1680~1710 모든 서버 6캐릭씩 주차해놓고 싱싱싱만 돌려도 매주200만골나옴
여기서 본캐키우는 서버있으면 300만골까지 나오지
일단 난 본캐 골드는 스펙업해서 신뢰도 올리고 부서버꺼는 쌀먹함 그래도 신뢰도가 따라가질못할정도임
7번째 캐릭으로할게아니고
다른서버에 점핑으로 그냥 맛만 보고 싱싱이 돌리는 최고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