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기가 고객센터라면서요 ㅠㅠ....

아이콘 주영
댓글: 52 개
조회: 14056
추천: 61
비공감: 1
2026-06-25 15:35:30
안녕하세요

최근에 복귀해서 맛있게 퍼먹고 있는 복귀유저입니다.

1년넘게 접다와서 원대상황이 처참해가지구 이번에 완화 들어오면 올리려고

63,000원 짜리 림레이크패스를 2개 구매해서 1640캐릭 두개를 주차해놓았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에 있던 모든 패스가 사라지고 림레이크패스2만 들어와있는상황이에요




※ 50레벨 캐릭터에 점핑성장을 눌렀을때 화면




※ 기존의 림레이크패스를 구매했던 1640캐릭터에 점핑성장을 눌렀을때 화면


보통 슈모익때 같이 주는 이벤트점핑권과 같은 트리시온패스가 판매되는데

어제 찐빠난거 고치면서 당연히 트리시온패스도 수정되는 줄 알았는데 

이벤트로 지급된 패스에만 사용제한이 변경되었습니다.




그냥 얘네들 트리시온 패스 내놓고 이거도 고쳐야되는지 몰라서 안고친거같은데

1640, 림레이크 스토리를 완료한 캐릭터는 점핑권을 못사먹일 이유가 뭔지 모르겠어요


첨엔 다른분들 의견처럼 1640 장기주차 캐릭 견제하려한거다

모아놓은 재료소모하고 올라와라 이런의미인줄알았는데

1640찍고 림레이크 스토리 안밀려있는 캐릭터는 점핑이 가능하고

지식전수를 했거나, 저처럼 현금으로 점핑권을 구매한 경우에는 점핑이 불가능합니다..


솔직히 1640 > 1660 올리는거 얼마나 든다고 걍 올리면 되지 싶긴한데

(이미 320만태워서 1730하나 올려놓음 골드없어서 이러는거아님)

걍 돈쓰고도 대놓고 바보취급받으니까 이게 뭔가 싶어요..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