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근데 인기가 더 설득력있다고 생각함

띠로리리로
댓글: 2 개
조회: 285
2026-06-25 17:11:47
실제 레이드에서 아무리 생각해도 폭탄목걸이 없어지고 딜압축 좋아진게 배율 0.1보다 훨씬 값어치 있어보임

단순히 배율이 낮아서 a여야한다기엔 그렇게 낮지도 않고 그논리대로면 잔재는 sss급인데 그렇지 않다는거 다 알자너

버스트 스택이 그렇게 타이트하지도 않고 오히려 6~7스택씩 오버돼서 이월되던데 잔재보다 실전성이 낮다는건 공감이 안된다

Lv13 띠로리리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