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0연승 두번낋여왔는데 님들 패작하지마세요..

아이콘 주영
댓글: 5 개
조회: 671
2026-06-25 17:56:25
쟤네 주사위 한 번 더 굴리는거가 큰 의미있다 생각하시면

패작하시는게맞는데

이거 어차피 나중에 7만점찍어야 히든업적 달성인데

포인트 너무 아까워요 ㅠㅠ

16연승은 8천점대에서 했고
(이때는 베팅 기능을 몰랐음)

3~4성 매칭되는구간에서 10연승 한번 더 했어요

체감상 난이도 크게 다를거없는것같아요

팁좀 드리면

1. 버리는 라인 확실히 버리기
2. 이기는 라인 승리 확정으로 빨리먹기
- 여기서 절대로 이정도면 이겼지 라던가 그런생각하면안됨
무조건 확정으로 이겨야함
3. 알까기 생각하고 하기.. 무조건 알깐다고 좋은게아님 오히려 손해보는상황도 꽤많음

다들 화이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