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다시할때까지 본캐만 접고싶다

아이콘 민트초코부기
댓글: 7 개
조회: 168
추천: 1
2026-06-25 19:44:34
개시발 들어가서 내캐릭얼굴보기가 싫다
혹군때까지만해도 존나 영차영차 스펙업하고 열심히했는데 진짜 너무 ㅈ같아서 걍 다음레이드는 본캐안할까싶음

그나마 피면있는 코어갈려면 지금 유각 다읽은상태에서 돌대를 0부터 다시읽어야하는데
300만골쓰면 쌔지나 그것도아님
이번밸패때 피면코어쓰라고 로아가 방향성이라도 정해줫으면 기꺼이 읽을려했는데 구조개선이든뭐든 진짜 ㄹㅇ 아무것도 안해줘서 뭐어쩌란거지싶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