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새벽 세르카 매칭 한번 가봤는데

므무므무
댓글: 4 개
조회: 206
2026-06-25 21:25:44
새벽이라 방 없을것 같아서 매칭으로 한번 가보고 느낀게
모코코나 뉴비,복귀한테는 진짜 좋은것같은데 평소 세르카 노말 반숙이든 숙련이든 다니던 사람들은 차라리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한것 같아..

정작 모코코 달고있는 사람은 서툴게라도 열심히 기믹하고 딜하는데

모코코딱지도 없는 사람이 뉴비행세하면서
딜은 말할것도 없고 온갖 기믹 다 실패하고 특히 그1 관 11시 1시 5시 7시로 퍼졌다가 천천히 칸 맞추면서 들어가는 패턴에서 신나게 뛰댕기는거보고 속은 터지고...
근데 그래도 깨긴 하니까 뭐라하기도 애매하고..

1관 2관 레이드 내내 그렇게 난리치다가 끝나니까 재밌당 ㅎㅎ 하면서 나가는거 보고 기분 참 오묘했음....

뉴비나 복귀들 진입장벽 낮추고 편하게 레이드가는건 정말 좋은데
이미 숙련으로 다니던 사람들은 그냥 노말로 가는게 맘 편하겠더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