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 생각하는 구조개선 못 받는 직업

Daksgo
댓글: 2 개
조회: 128
2026-06-25 19:46:58
스커,리퍼,호크

스커-5년 넘게 메인 구조개선 해줄려는 무브 단 한번도 못봄
성능도 위기때 난무가 생각치 못한 세팅으로 반짝하고 디지거나 물로켓 보스 패는거 하나는 기가 막혀서 순번이 안도는 느낌

리퍼-5년도 넘은 벨가버스 시절의 ptsd가 깊게 박혀있는지
아직 형기가 안끝났나봄 로아하면서 벨가 버스 시절 이후로 1티어였던적 한번도 못 본거 같음

호크-전재학이 증전에서 호크한테 개쳐맞은듯
이거 말고는 설명이 안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