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패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로 했음

fun7079
댓글: 6 개
조회: 163
2026-06-25 20:25:25
7000 점 갈증 아니라
빠릿빠릿하고 아덴 관리 필요없는 몸 좀 허약한
6500점 권왕 대붕 망소빙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게 아닐까?

경면 있는 대신 근거리 6500점 황제라고 생각하면 되는게 아닐까?

난 어느 직업이든 될 수 있다.
감히 나이트메어까지 탑재한 6500점 1티어 딜러인 권왕 대붕 망소빙 황제
벨가 나메에서  안 받아갈 수 있겠어 ?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