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블레알카는 내가 잘할수있다는 가정하에 한번쯤은 꼭 키워보고싶은데

츠바키
조회: 102
2026-06-25 22:23:37
알카는 앜패이전 황후하다 레이드 몇번돈다음 바로폐사했고(440)

블레는 그래도 카멘이후밸패 블레강점기시절 버스트 잠깐 굴려봤었는데

똑같은 플레이어가 겜해도 저고차가 이럴수가 있나 싶은 수준이었던거가틈..

물론 그때 블레는 남들 시즌2일때 혼자 시즌3이던캐릭이라 ㅈ같이못쳤다싶어도 밑줄나온것같긴한데

몰겠다 그냥 난 서폿이나 할래.. 사람은 원래 안하던거 하면 탈남..

딜러 둘 키우는것도 요즈라서 키우는거임 ㅅ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