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태 정신승리 해왔지만 사실 게임 순수노잼이긴하다

꿈을이룬사람
조회: 102
2026-06-25 22:37:34

들어와서 숙제도 하기싫었는데

티카투카한테 숙제가 뒤로 밀림 ㅋㅋㅋㅋㅋㅋ

접속안하는 지인들도 다 티카투카는 재밌다고 하네

아니 솔직히 이게임 7년 넘게 그냥 애증으로 하고있긴한데

너무 레이드 원툴임

레이드 잘만드는데 계속 할 동기를 만들어주질 않아

걍 결국엔 숙제고 결국엔 골드만 남음

고대먹으면 뭐 어쩔건데 그걸로 몇퍼 쎄져봐야 숙제 더 빨리끝내기밖에 더하나

그냥 보상체계랑 게임 자체가 잘못됐음

시즌4에는 혁명이 일어나길바란다.. 그리고 로아 랜덤 디펜스도 꼭 내줘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