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 유산스카 고민중인데 잘 아시는분??

라봉필
댓글: 3 개
조회: 94
2026-06-25 22:38:49
부계로 기공사 허수쳐봤는데
뭔가 툭툭 끊기는 느낌이 좀 거슬리네요.

역천은 깔끔한데 홀딩 스킬이있고
무신기공222는 군림보없으면 아덴 막틱이 안차서
뭔가 불쾌하고..

유산도 허수 쳐보고싶은데 해볼수있는방법이 없어서 슬프네요.


두케릭 피면 경면은 어떤가요..??

본케가 슈차드드고 부케가 고기워로드라
뇌빼고 로아하고있어서 피면 경면 실전성 어떤지 궁금하네요

Lv65 라봉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