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인기사태 흐름정리했는데 이거 맞음?

나르를위하여
댓글: 71 개
조회: 11601
추천: 51
비공감: 3
2026-06-25 23:56:39
1. 발단은 인기 티어표에서 개편 버스트 S 잔재 A 야성 S를 놨다.

2. 여기서 버스트 유저 발작 (시청자 많은 스트리머가 고평가 이미지 씌우면 밸패 a/s못받는단 이유)

3. 인기가 버스트 S놓은 이유? 고배율 + 적당한 접근성
             잔재를 A놓은 이유? 버스트보다 고배율이지만 실전성에서 버스트보다 훨 현실성 떨어짐
             야성을 S놓은 이유? 0.9배율 언저리지만 말도안되는 편의성과 실전성

4. 버스트 유저들 납득못함

5. 딜빵뜨자 ㄱㄱ (사실 딜빵뜨는 이유는 모르곘음)

6. 인기 버스트 vs 인벤러 잔재 -> 인기 따잇따잇 따잇!

7. 인벤입장 : 딜빵졌으면 인기야 아가리닥치고 티어표 버스트 내리고 사과해라

8. 인기입장 : 3번에서 보듯이 둘 다 극한으로 치면 고배율인 잔재가 더 세다 버스트가 지는게 당연하다
                  버스트 S 놓은건 잔재보다 높은 실전성 떄문이다 바꿔줄수 없다 내생각은 굳건하다
                  야성도 S놨는데 야성이 지면 S에서 내리는게 맞는거냐 난 이해불가다
                  담주에 찐으로 수백만골드 크게걸고 딜빵 다시할거다 그때 다시 얘기하자

이게 맞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