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xx빵 << 이거 보통 정상인은 안함.

아이콘 공딩
댓글: 2 개
조회: 143
2026-06-26 00:06:21
그냥 딜 대결하는건 누구든 하지 ㅋㅋ

근데 무슨 캐삭빵, 계삭빵, 10겁빵, x백만골빵 등등
이런거 하는 사람들 중에 정상인 없음.

현실에도 야차룰 << 이딴 소리 하는 사람 중에 정상인 없잖아.

알피지만 그런게 아니고
롤같은 겜이나 옛날 겜부터 버로우빵, 계삭빵 이런거 하는 사람들 
대부분 스스로 감정조절이 안되는 애들이라 막 뱉고 다니는 애들 뿐임.

그리고 정말 대부분의 경우에서는
저 xx빵은 진 사람이 절대 조용하게 끝나는 일이 없음 ㅋㅋㅋㅋ
결과에 승복하고 깔끔하게 끝냅시다 이러는 경우 몇번봤냐?


그리고 생각해봐라.
진짜 겜 잘하고 정상인 사람들이 저런걸 하고 다니겠냐?
페이커 쵸비가 롤 솔랭에서 사람들한테 미드빵 버로우빵 계삭빵 하고 다니더냐?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