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로스트아크 인벤 <- 병신사이트

화나면뭄
조회: 102
2026-06-26 00:17:03
분명 블레 유저들은 버스트보다 잔재가 좋다 왜 버스트는 s인데 잔재가 a냐 라고 얘기했는데 인벤은 티어표에 꽂혀서  인방인 티어표가 뭐라고 이리 발작하냐 이러고 있음 심지어 방송인이 먼저 딜빵하자 했고 딜빵 결과들도 대부분 잔재가 이겼는데 방송인마저 공팟 들먹이며 공팟유저들 어쩌구하며 전체적으로 버스트가 더 좋다함 그냥 진거 인정하고 싸움 중재하며 방송인 답게 중립적으로 갔으면 됐는데 인벤에서 계속 편 들어주고 눈 가려주니까 앞을 못봄 ㅋㅋ

Lv6 화나면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