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복코코 부계정 해도 됨?

아이콘 미라클모닝
댓글: 10 개
조회: 223
2026-06-26 04:48:55
본계정에 6캐릭이 1700 되버려성 차원술사 부계정에 키워야 하나 고민중이얌
본계 : 권왕(본캐), 업화(부캐), 충(이번 모챌익), 유산, 수라, 딜키리, 포식
요렇게 1700 이상인데 딜키리랑 포식은 더 안 키우고 1680에 있는 환수사로 식스맨 바꿀 생각임
여름 로아온 때 7번째 캐릭부터 귀골 해주나 기대 했눈데 아쉬웠당

1. 브커 나올 때 만든 부계정이 있는데 요 계정에 차원술사 키워야 하낭?
2. 기공사도 리메이크 해서 한번 해보고 싶은데 아직 이벤트 점핑권 안썻눈데 얘도 부계에 키울깡?

Lv64 미라클모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