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30은 그냥 20강이 언제 붙냐에 따라 천지차이임

아이콘 절구님바드좀
댓글: 2 개
조회: 224
2026-06-26 10:39:01
이번에 1720 > 1730 부계정까지 해서 5개 올렸는데

19 > 20 모두 10트 안에 붙은 애 (상재도 잘 터진 편)
아비도스 2천개 좀 넘게 있었는데 안사고
30몇만골 정도 들었고

19 > 20 전부위 죄다 90이나 장기백 본 애가
아비도스도 5천개 있었는데 그것도 모자라서 좀 사고
170만골 들었음

그냥....ㅈㄴ 하늘과 땅 보고 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