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걍 서로 관점이 다른거잖아

아이콘 Vmovom
댓글: 8 개
조회: 275
추천: 2
2026-06-26 00:26:25
이제 왠지 모르겠지만 딜빵을 쳐했고 이제 그뒤에 개싸움하는거 같은데


그것도 결국 걍 보기엔 


딜빵한애처럼 잔재 잘하는애들은 잔재가 더 좋다 버스트 올려치기 하지마라


인기는 잔재 잘하는 애들 기준이면 내가 딜빵진거처럼 잔재가 더 좋다. 그치만 공방평균으론 절대아니다.


이러면서 안굽히는거 아님? 걍 관점차이잖아.


이 뒤에 a로 내리니 s로 두니 마니 자존심을 안굽히니 뭐니는 딜빵져ㅆ다고 인벤에서 걍 또 살인스텝 밟아서 이 사단 난거로밖에 안보이는데


애초에 스트리머가 공방평균이니 뭐니 사족을 그렇게 달면서 만든 티어표에 이정도로 이악물고 달려드는것도 신기함

Lv71 Vmovom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