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공사 뭔일이냐...

스커드스톰
댓글: 7 개
조회: 271
2026-06-26 01:01:36
방금 1700 드렉 매칭에서 투력 2080 핸건(본인), 1825 소울, 1575 기공 이렇게 있었는데

어떻게 1575 기공이 밑강을 먹지..?

내가 ㅈㄴ 못친것도 아니고 1700 드렉 강투컷이 450억 정도인데 투사 뜬 소울이 ㅈㄴ 못친건 둘째치고 580억 넘게 넣은 내가 어떻게 1575 기공한테 따일수가 있는거지?

기공사는 도대체 어디에 서려는거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