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최대한 중립 지켜서 블레이드 관점에서 봤을때

제라스장인임
조회: 358
추천: 3
2026-06-26 01:08:36
1. 일단 현재 잔재유저들 대부분이 버스트에서 직각을 옮긴유저가 다수임 ( 최소 50%이상)
2. 버스트 111 코어는 거의 바뀐게 없어서 코어만 바꾸면 실사용 가능한 숙련도임
3. 블레이드 유저들이 2막 나메때 엄청 나게 고생함. Dps적으로 개인 숙련도가 다르긴 하겠지만 온몸 비틀어도 dps가 안뽑힘.
4. 이후 블레이드 접거나 직변 준비하던사람이 많이 생김.
5. 로아온 이후 구조개선 들어옴.
6. 수요일 구조개선 이후 아침까진 축제분위기
7. 인기님이 영상올림. ( 필자도 그거 보고 좋은줄암)
8. 퇴근하고 쳐보니 진짜 그정도 아님
9. 인벤 불타기 시작
불타는 이유는 두가지 같은데
a. A/S 받기위해 불탐
b. 티어표때문에 불탐

이거인거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