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갤럭시 26 울트라 징짜 좋다

아이콘 광해군
댓글: 16 개
조회: 151
2026-06-26 01:09:05


폴드 4 > 폴드 6 쓰다가 이번에 대란이어서 바꿨는데

스마트폰을 지금 이 비율로 만든 이유가 있는것 같다 괜히 이 비율로 만든게 아닌거같어

폴드쓰다가 이거쓰니까 진짜 개방감 개오짐... 폴드 화면에 익숙해질때는 다른 바형 스마트폰 봐도 이미 화면 좁은거에 익숙해져있어서 괜찮다 괜찮다 스스로 가스라이팅 했었는데 진즉 바꿀걸 ㅠㅜ

헤헿 죠타

이니부자

Lv72 광해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