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근데 인기가 이 말했던 거 기억나는 사람 있음?

A그뇽
댓글: 12 개
조회: 445
2026-06-26 01:49:57
버스트가 왜 어렵다는지 이해가 안간다
로아 오래하면 3초뒤에( 수정 -> 정확한 워딩 기억 안남, 그러나 이 모션 뒤에? 이 다음에? 라는 뉘앙스 ) 보스가 어디를 향할지는 다들 알고있잖아

나같은경우는 그냥 대충 스택쌓고 여기서 버스트를 땡기면 보스가 엉덩이를 들이밀어요

이게 어려워? 이렇게만 하라고 

-----------------------------------------------


이정도가 공팟평균이었던거야?

Lv8 A그뇽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