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ㅇㅂ) 티어표라는 게 결국은

이실두르의칼
조회: 253
추천: 1
2026-06-26 02:10:24
개인의 경험과 주관을 바탕으로 내린 결과물이고

내가 플레이 해봤을 때 느껴지는 정도가 기준이라면

남들과 비교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 생각함.


결국 인기님도 버스트를 S에 뒀던 이유가

카제로스 더퍼 했을 때 느꼈던 버스트에서

이번에 진행된 밸패 이후에 느껴지는 체감이 그만큼 크니까

티어가 확 올라갈만한 근거가 충분히 된다고 봄.


그런데 그렇게 주관적인 의견이었다고 생각을 한다면

딜빵은 오히려 내걸지 않는 게 더 좋은 선택이지 않았을까 싶음.

논쟁이라는 게 결국 서로 간의 의견이 다른 부분이 있으니까

서로 맞춰가는 게 있어야 의미가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느 한 쪽은 잘 치는 기준으로 보고 판단하고 있고

어느 한 쪽은 내가 생각했을 때를 보고 이야기를 하면

시작부터 맞는 게 없는데 왜 해야 하는 건지 모르겠음.


적어도 가루님이랑 같이 진행한 티어표는

어느 한 쪽은 극한의 고점을 보는 입장,

어느 한 쪽은 대다수의 캐릭터를 육성해본 입장,

이렇게 두 사람의 의견 조율이 이뤄지면서 나온 결과물이라서

별다른 잡음이 나오지 않았던 티어표라 생각함.

물론 그 과정에서 몇몇 기공사가 찾아가서 행패 부리다가

딜빵으로 참교육 당한 건 보고 속 시원했음.


그런데 이번에 밸패 이후에 올린 티어표는 아직 이틀밖에 지나지도 않았고

티어표 작성을 인기님 혼자서 진행한 만큼 의견 조율이 어려울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서

딜빵은 되레 무의미한 진흙탕 싸움이 되지 않았나 생각함.


개인적으로 인기님이란 사람을 다시 보게 된 게

비방으로 진행하던 카제 더퍼에서 2-1 카단 히든을 굳이 공개하지 않았어도 됐을텐데

캡틴잭님을 통해서 히든의 존재를 알려주려고 하셨을 때

인기님이 생각보다 그릇이 큰 사람이라고 생각했었음.

그런데 며칠 전에 얻어낸 딜빵의 승리가

오히려 뭐만 하면 딜빵 ㄱ? 캐삭빵 ㄱ? 이런 식으로

인기님에게 독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