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티어표는 참고만 하면 됨

불행호소인
댓글: 1 개
조회: 117
2026-06-26 02:16:33

어차피 실력 분별 하기도 힘든 겜이라

어느 위치에 있는 사람이 말하든 모두 납득 시킬 수도 없고


그냥 저 사람 저렇게 생각하는 구나 정도만 하면 됨




내 캐릭중에 핸건 있는데

보통 티어표 가져오면 핸건 D,C 뭐 이랬고

암만 생각해도 아니었는데 점차 올라오더니 별 큰 패치도 안받았는데

야금 야금 올라오더니 B가 되고 이젠 A? A-? 뭐 거기 까지 올라옴



다른 캐릭터도 마찬가지고


티어표 자체가 100% 맞지가 않으니 걍 대충 흘려 들으셈




문제는 인식 조지면 실제로 캐릭 성능 확인하기가 힘들어서 취업길 막히거나 하는 건데

특히 어려운 레이드 나올때

이건 뭐 인방 달고 있는 게임이면 어쩔 수가 없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