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기야 그냥 ㅈ벤에서 지랄을 하든 말든 걍 싹 다 무시하고 니 알아 해라

아이콘 Kitkat1
조회: 128
2026-06-26 07:43:07
참고로 난 괴물쥐 쫀지 인기 다 비슷한 이유로 싫어한다

오해였든 아니든 뭐만 하면 논란인데 걍 이제 관심도 없고
솔직히 너 뿐만 아니라 스트리머 하나로 인벤 도배되면 볼 글도 없어서 오히려 짜증만 남

걍 지랄을하든 뭘 하든 좀 무시하고 니 할 일이나 해
괴물쥐랑 쫀지가 인벤에 사사건건 해명하러 오든?

너가 방송 재밌게 하고 잘 하면 시청자는 늘어
걍 너 욕하고 싶은 사람은 너가 뭘 하든 욕할거임

적당히 끊어낼 줄도 알아야지... 너가 해명을 하든 말든 자기 멋대로 알아먹고 싶은 사람들은 듣지도 않을거건데 어차피

걍 방송 화이팅하고 잘 살아
한양대 나와서 삼성 퇴직이라는 큰 결심하고 시작한 방송이라며

방송인은 방송으로 증명하면 된다
하나하나 다 반응하지말고 적당히 먹금도 좀 하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