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1710라인 2캐릭 있는데 싱싱매 개쩔더라

레이밍덕
댓글: 1 개
조회: 270
2026-06-26 09:36:32
둘다 2700 그리드 다깎은 폿들인데 이번에 싱싱매 생겼다해서

전설 딜 그리드 14포 3개박고 대충가봄

노말서 파티구하고 기믹보고 뭐 이런거 없이

걍 개쳐녹음 ㅋㅋ 3개 다도는데 25~30분? 정도인듯 바드가 좀 오래걸리긴 했는데

그래도 파티보단 빠른듯 

지평만 파티로 하는데 그리드 다깎은 사람들끼리 가니까 지평도 사실상 10분컷

조오오온나 라이트해짐ㅋㅋ

남은 2개도 혼돈 해달 정가치고 1730라인으로 보낼듯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