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온라인게임이 파티겜이어야 한다는 인식도 잘 몰겠음

아이콘 시르에라
댓글: 2 개
조회: 151
2026-06-26 09:27:04
어릴때 한 바람의나라는 완전 극 파티플이긴 했는데
좀더 커서한 테일즈위버 - 혼자 사냥하고 보스잡으러댕김
아키에이지 - 굳이 던전사냥 안하고 생활하고 모험하러다님
마영전 - 파티를 가야하긴 하는데 파티원의 의미는 내 어글 끌어주는 동료ai이상의 의미가 없었음(나혼자 잘하면됨)
모비노기 - 최상위던전 가는거 아니면 풀자동돌림
메이플은 안해봐서 몰겠는데 거기도 대부분은 솔플 아닌감
뭐 로아가 파티권장이었다가 바뀌어서 아쉬울수는 있는데
살아남으려고 변화하는거니까.. 그래도 윗구간은 파티 잘 하잖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