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기깔나는 점메추좀 해주실분 구합니다

아이콘 아라비아따
댓글: 5 개
조회: 69
2026-06-26 09:56:57
오늘 금요일이라 함바집에 수육나오는 날인데
상추 이빠이해서 상추에 수육에 쌈장푹찍어서 밥이랑해서 엄청 퍼먹을까요
그래도 살빼야지 로붕아 하고 그냥 어디 식당에서 1인분만 처묵할까요
짬뽕을사먹을까요
소고기국밥을먹을까요
쭈꾸미덮밥을먹을까요
타코집을갈까요
인도커리집을갈까요
라멘집을갈까요
소고기해장국을먹을까요
돼지국밥을먹을가요
제육덮밥을먹을까요
마트에서 면사다가 파스타를 삶아먹을까요
고민이됩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