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창술 생각만 하면 밸패글 장문으로 쓰게됨

중복쩐다
댓글: 2 개
조회: 137
2026-06-26 14:27:49


난 식스맨은 나름대로 최소한의 애정은 주면서 키우는 편이라
나름대로 정확하게 볼 줄 아는데
창술은 성능도 성능이지만 패치 방향성이 진짜 개 석나감
개발진이 걍
접어 쳐 접으시라고요 하면서 유저들 뚜드려패는 느낌임
밸패 거지같이 받는 애들 중에서도 권위자 급인 호크를 심지어 본캐로 키우고 있음에도
종합적으로 따졌을때 현시점에서는 창술이 좀더 화가 날 정도임
방금도 유저 계층화랑 엮어서 주저리주저리 쓰다가 걍 지움 할일없이 앉아서 뭐하는건가싶어서 날도 더운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