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원격 보면 게임사 약관이 진짜 개판인 거 같긴함

Wmod
댓글: 3 개
조회: 183
2026-06-26 16:37:51


딱히 게임 안가리고 어느 순간부터 불법 프로그램 대신 비인가로 바뀜

불법 프로그램이라고 하니까 자기들이 봐도 말이 안돼서

어느 순간부터 비인가 프로그램으로 스리슬쩍 바꿨는데

말 그대로 비인가라서 지들 좆대로 정지먹이는 게 가능은함

전에 하던 겜이 원격 프로그램 쓰면 소프트웨어식 매크로 쓰는 거랑 비슷하게 인식돼서

싹다 정지먹였다가 단체로 발작하니까 특별히 봐드립니다 이 지랄 하고 다 풀어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