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패치 역대급이긴 한디 랏폿난 어떡하냐

로아뉴빙엥용
댓글: 2 개
조회: 229
2026-06-26 21:29:01
난 뭐 나이스 도화가 6개 있어서 상관없는데
진지하게 뒤저도 폿 안키울거 같은데

신규 저렙폿이 싱싱매 안가고 파티로 꾸역꾸역 성장해서
1730 레이드 뚫는 비율이 25%가 이론상 말이 되나?

폿으로도 싱싱매 깰 수 있다는 애들은 리스펙함
지평2단계도 2600 투력
세르카하드 2800으로 파티 모아서 깨는거 좋아할듯

Lv59 로아뉴빙엥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