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주식은 왜 바다인가 둘러보니 애플이 엮여있넹

아이콘 두바진흙쿠키
댓글: 1 개
조회: 103
2026-06-26 22:43:07








어제 머 대호재였다더니 오울 블루 되어있길래

이유 중 하나가 애플이 엮여있길래 스윽 둘러봄


보통은 떨어지면 놀리고 조롱하는 분위기던데

놀리는 사람들 가득한 곳 조차 애플 욕하는 분위기인거보고 좀 찾아보니

좀 과거사 어마무시했넹 ㄷㄷ


진짜 안좋은 소문들이야 종종 들렸지만 이정도 일 줄은;




어려운 말들 나와서 잘 이해 못하던 본인조차 마지막 간단 짤 요약으로 바로 이해해버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