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난 명보햄 전술 아직도 이해가 안가네

로익힘
댓글: 2 개
조회: 105
2026-06-27 00:25:40
좆병신마냥 중원에 강인이 하나 두고

왼쪽에 윙백도 아닌 애를 윙백으로 쓰고, 수비전술로 눌러앉아서 역습한다고 해놓고

한다는게 3백 라인 벌리기;; 언제적 전술인지 감도 안잡히노;

슝슝재 공격적인 수비 쓰려면 중원에 이강인이 아니라 다른 애를 써서 커버치게 만들던가 4백 만들던가...

에펨 하는 유저들은 도무지 이해할 수 없는 선택임

Lv6 로익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