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겜하는 자영업자

라룩스
댓글: 2 개
조회: 128
2026-06-27 00:13:03
부캐는 뭐뭐하면됌?
플탐이 길지않아서
부캐는 딱 이것만 하면 된다 하는거있음?
부캐강화는 안할거임
본캐는 이번에 베이스캠프먹여서 1720찍음
부캐는 1700가나 1710디트(코어없음) 1680충모닉있음
복귀긴 한데 그전에도 걍 로아온때나 깔짝하고 그랬음
하루 한두시간 플레이함
효율적으로 딱딱 할거만 하고 끄고싶은데
최적의 루트좀 제발ㅜ
자영업자도 게임하고싶다

Lv21 라룩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