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방송인들이 티카투카 하는 거 보면 연승 못하는 건 다 이유가 있어보이네

아이콘 연두
댓글: 9 개
조회: 768
비공감: 1
2026-06-27 08:09:51
방금 막 퇴근하고 방구석에서 할 거 없어서 방송 보며 시애미질 중이었음

근데 연승 못하는 이유들이 다 이유가 똑같음

상대 알까고 나온 주사위로 무조건 내가 이득보려고 한다는 거임

4 이상의 주사위만 떠도 상대방한테 주는 걸 두려워 함

1번째 줄에 주사위가 한 개도 없으면 안 주는 게 맞는데 1개 있고 조합이 안되는 주사위면 상대방한테 주는 게 훨씬 안전해짐

이게 하다보면 깨닫게 될 텐데 상대방 필드를 다 잠궈버리는 게 본인한테 엄청 유리함

결국엔 운빨 싸움이긴 한데 변수를 최대한 빠르게 없애는 게 확률을 더 높일 수 있다는 얘기지

18연승까지 해봤는데 그래도 결국엔 운은 못 이기니 전재학을 욕하자

궁금한 거 있으면 질문 ㄱ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