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매칭모드 골드 냅둘거같은 이유

티모여친
조회: 171
2026-06-27 09:01:20
뉴비도 뉴비고
억지 나이스단 하지말라고 만든거같음
싱글도 거의 코앞까지 다나오고있고
이번 신규 그림자도 숙제화되면 바로 매칭나온다 하니까
라이트 유저기준 본캐제외 투력 안나와서 취업 힘드니까 억나이스 하지말고 싱글이나 매칭으로 돌면서 스펙업 하라는거인듯

나이스단 견제라기 보다는 이 악물고 올하드 올나메 할 사람 아니고 라이트 유저면 억지로나이스는 하지말라는거같음

극단적으로 1750배럭이 6겁작이여도 신규 레이드 매칭 솔로로가면 깰 수 있을꺼아님 진짜 너무 극단적이긴한데

올귀골하면 펫효과랑 경매장은 조상님이 사주는것도 아니고

Lv12 티모여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