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방 대리맡기지 말구 피방원격을 해

하뉴
댓글: 39 개
조회: 1532
2026-06-27 09:12:26
대리는 7~8만원이고 시간 딱 정해져있어서 게임 못할수도 있음

원격은 10~11만원인 대신 원격걸고 겜해도 상관없고 원하는 시간에

피방시간 채울수있음

대리는 내 계정 아이디 비번 다 알려줘야하고

네이버계정 연동해서 쓰는애들은 보안까지 싹 풀어놔야함


그냥 안전하게 원격쓰거나 피방 직접 가거나 둘중 하나 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